본문 바로가기

예배송

Robin Mark - Jesus, All for Jesus

 

유튜브에서 찾은 아마추어 밴드의 노래. 평균 연령이 상당히 높아 보인다.

그래서 보기가 좋다.



Jesus, All For Jesus

Jesus, all for Jesus,
All I am and have and ever hope to be.
Jesus, all for Jesus,
All I am and have and ever hope to be.

All of my ambitions, hopes and plans
I surrender these into Your hands.
All of my ambitions, hopes and plans
I surrender these into Your hands.

For it's only in Your will that I am free,
For it's only in Your will that I am free,
Jesus, all for Jesus,
All I am and have and ever hope to be.


'지금은 엘리야 때처럼'을 만든 로빈 마크의 곡.

내 진짜 취향은 모던 워십보다 이런 단순한 포크송이다.




Jesus, All For Jesus

Jesus, all for Jesus,

예수님, 모든 것을 예수님을 위해 살겠습니다.

All I am and have and ever hope to be.

나의 모든 것과 나의 가진 모든 것이 항상 바라는 것입니다.

Jesus, all for Jesus,
All I am and have and ever hope to be.

예수님 저와 제가 가진 모든 것을 주님을 위해 쓰는 것이 제가 항상 가지고 있는 소망입니다.


All of my ambitions, hopes and plans
나의 모든 야망과 소망 그리고 계획을

I surrender these into Your hands.
다 주님 손에 내어 드립니다.

All of my ambitions, hopes and plans
I surrender these into Your hands.

나의 모든 야망과 소망 그리고 계획을
다 주님의 손에 내려놓습니다.

For it's only in Your will that I am free,
오직 주님의 뜻 안에서 난 자유로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For it's only in Your will that I am free,
오직 주님의 뜻 안에서 난 자유로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Jesus, all for Jesus,
All I am and have and ever hope to be.

예수님, 제가 가진 모든 것이 주님을 위해 쓰여지는 것

그것이 제가 영원히 가지고 있는 소망입니다.